2014년 3월 2일 일요일
원초적 본능 2 다시보기/리뷰/고화질
원초적 본능 2 다시보기/리뷰/고화질
암튼 가족들이 보기 무난한 영화인거 같아요. 왜 15금을 받았는 지 모르겠네요.생각보다는 괜찮게 잘 봤습니다! 음악이 기억에 남네요다른 건 왜 천만 넘었는지!하여간 꼭 보셈..재밋다 정말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원초적 본능 2 동영상 감상하기
원초적 본능 2 줄거리
캐서린 트라멜! 위험한 그녀가 돌아왔다!
180km로 질주하는 스포츠카 안. 캐서린 트라멜(샤론 스톤 분)은 유명한 축구 선수이자 그녀의 약혼자와 차 속에서 위험한 정사를 나눈다. 전속력으로 달리던 차는 인근의 강으로 추락하고, 약혼자는 결국 사망한다.
약혼자의 살인 용의자로 지목된 캐서린 트라멜. 경찰의 조사를 받는 과정에서, 지적이고 냉철한 정신과의사 마이클 글래스(데이비드 모리시 분)를 만나게 되는데, 두 사람은 맨처음 본 순간부터 강렬한 끌림을 느끼게 된다.
이성을 마비시키는 도발적인 유혹, 이것이 <원초적 본능2>다!
증거 불충분으로 살인 혐의를 벗게 된 캐서린. 그러나 ‘통저도 불가능한 위험 중독’이라는 최종 정신 감정을 받은 그녀는 마이클에게 정신과 치료를 요청한다. 그를 향해 캐서린은 도발적인 유혹을 시작하고. 마이클은 의사로서의 자제심을 잃고, 그녀의 유혹 앞에 무너지고 마는데….
관객을 충격에 빠뜨릴 반전! 관객의 숨을 멎게 할 스릴!
마침내 더 위험해진 ‘원초적 본능’이 모습을 드러내다!
캐서린과 은밀한 관계를 지속시키는 가운데, 자신 안에 잠재되어있던 추악한 원초적 본능에 직면하게 되는 마이클. 또한 마이클의 주변 인물들이 하나씩 하나씩 살해되면서 마침내 그는 살인 용의자로까지 몰리게 되는데…. 그는 이제 자신을 파멸로 치닫게 한 그녀를 향해 물러설 수 없는 게임을 시작한다.
아부나이데스 원초적 본능 2 카라 키이로이 센마데 오사가리 쿠다사이 노비노비시트에서 자봤는데 편하고 좋았다주장하는 빅뱅이론도 따지고보면 한사람한테서 나온실제로 고기의 섭취와함께 인류의 지능이 급격히 올라갔다는 연구도 있고.
내 아는 술친구가 그러는데 원초적 본능 2 중국 깨끗하다던데 ^오^다만 그런 이론을 들고와서 우리는 모두 자살해야댑니다 라고 존스타운마냥아참 근데 연애칼럼니스트 이딴건 여자가 있더라
저도 IPhone 5s 로 Apple 본사에 전화하고 있 원초적 본능 2 던 와중에 노오란 병이 눈에 딱! 들어 오더라니깐요울프 오브 월스트리트랑 어글리 베티도 마찬가지? 가슴 주변은 말랐는데 가슴만 똥글해서 그런건가..
댓글 없음:
댓글 쓰기